岡山は早島町にある古民家ゲストハウス


Welcome to IGUSA!! 한국어(korean) ver.

.
게스트하우스 이구사는 오카야마현 하야시마 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 하야시마 쵸는 타타미의 원료가 되는 풀인 ‘이구사’의 산지로 유명했던 곳입니다. 현재는 많이 쇠퇴한 상태이지만 이곳 게스트하우스 이구사에서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이구사 재배를 하고 있습니다. 게스트 분들과도 같이 할 수 있는 이구사 심기, 이구사 수확 등등의 이벤트도 열고 있습니다. 또한, 수확한 이구사로 컵받침등을 만드는 체험도 언제나 가능합니다. 나만의 컵받침을 친구들에게 선물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
ゲストハウスいぐさは岡山県早島町にあります。ここ早島はかつて畳の原料になる”い草”が栄えた町でした。現在は衰退してしまったのですが、ここゲストハウスいぐさでは伝統を続けるためにい草の栽培をしてます。ゲストさんと一緒に出来るい草の植え付けやい草の刈り取り等のイベントもやってます。さらに刈り取ったい草でコースター作り体験も出来ます。旅のお土産でマイコースターはいかがでしょうか?
 .
 .
이곳 게스트하우스 이구사는 일본 전통 가옥을 개조한 곳입니다. 민박으로 사용되었던 이 집은 일본의 전통적인 집의 모습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현관을 열자마자 타타미냄새가 풍겨오는 이 곳은 모든 방은 타타미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푹신한 이불로 여행의 피로를 푸는 데도 매우 좋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는 작은 연못이 딸려있는 일본식 정원도 있어 일본스러움을 느끼고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 게스트도 특히 많은 이 곳에서는 여러나라의 사람들과 여행 정보를 교환하고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
昭和の中頃に建てられたこちらの古民家は昔、早島で唯一の民宿として使われてました。玄関を開けると畳の匂いがするこのゲストハウスは全室和室になってます。ふわっとした布団が旅の疲れを取ります。ゲストハウスには小さな池が付いてる日本庭園もあって日本らしさを十分感じられます。外国人ゲストも多く、旅人同士で情報交換や交流も出来ます。
 .
 .
이 곳 하야시마 쵸는 주변 관광지로의 이동도 매우 편리합니다. 기차로 오카야마 역, 우노 역, 사누키 우동의 관문 타카마츠 역등 주요 역까지 이동이 금방 가능하여 매우 편리합니다. 옛날 마을의 정서가 남아있는 쿠라시키 미관지구 산책도 매우 추천합니다. 세토우치국제예술제로 유명한 예술의 섬 나오시마와 테시마, 이누지마, 올리브로 유명한 쇼도지마 등으로의 이동도 매우 편리하여 1일 코스로도 매우 좋습니다. 여행의 박사인 이곳 스탭들이 당신에게 맞춤 코스를 추천해줄 것입니다.
 .
ここ早島町は観光地への移動もとても便利です。電車一本で岡山駅、宇野駅、讃岐うどんの関門である高松駅にも行けます。昔ながらの町並みが残ってる倉敷美観地区への散策も人気です。瀬戸内国際芸術祭で有名な直島や豊島、小豆島へのアクセスもとても便利で一日コースでおすすめします。旅の達人であるスタッフがあなたにぴったりのコースを勧めします。
 .
 .
우리는 여러분을 미소로 반깁니다.
여러분의 여행의 기억의 한조각으로 남고 싶습니다. 놀러오세요!
 .
私達はあなたを笑顔でお迎えします。
ここが旅の思い出の一つになれば嬉しいです。遊びに来てくださいね!



ご予約
2017.05.13(土) 19:44